상품 Q&A입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번호 | 상품명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---|
44694 | 젤로 맥스 | AS기간 및 증상 | 황**** | 2024-05-13 | 17 |
44695 | AS기간 및 증상 | 털보네 액상 공장 | 2024-05-13 | 19 | |
44658 | 젤로 맥스 | 젤로맥스 | 손**** | 2024-05-12 | 3 |
44692 | 젤로맥스 | 털보네 액상 공장 | 2024-05-13 | 0 | |
44528 | 젤로 맥스 | 젤로 맥스 교환 물품 관련 재문의드립니다. | 이**** | 2024-05-08 | 3 |
해당 제품 구매 시 받은 카트리지 0.6옴, 1.0옴에 액상이 가득 들어있는 상태라 아까워서.. 제품의 본체끼리만 교환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.
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유선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.
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고객센터로 월~금AM9시~PM6시 (070-4924-6661)
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흡입은 정상적으로 되지만 디스플레이가 보이지 않아 퍼프 횟수, 와트 조절, 잠금 기능, 저항 값, 배터리를 알 수 없습니다......